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신 타이거즈의 풍부한 역사, 주목할 만한 선수, 열정적인 팬층

by gmarine 2023. 12. 5.
반응형

 

한신 타이거즈의 풍부한 역사

한신 타이거스(Hanshin Tigers)는 일본 효고현 니시노미야시를 연고로 하는 프로 야구 팀입니다. 
재단 (1935): 한신 타이거스는 1935년에 오사카 타이거스로 설립되었습니다. 그들은 일본 센트럴 리그(현재 센트럴 리그)의 헌장 멤버 중 하나였습니다.
구단명 변경(1961년) : 1961년 오사카에서 니시노미야로 연고지를 이전하면서 구단명을 한신 타이거스로 변경.
오사카 경기장과 골든 에이지 (1961-1985): 이 기간 동안, 그 팀은 오사카 경기장에서 홈 경기를 했습니다. 타이거스는 1960년대와 1970년대에 여러 번의 센트럴 리그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며 상당한 성공을 누렸습니다. 그들은 이 골든 에이지 동안 사다하루 오와 랜디 베이스와 같은 스타 선수들이 있었습니다.
대령의 저주 (1985): 1985년 타이거스는 센트럴 리그 페넌트를 우승했지만 일본 시리즈에서는 졌습니다. 팬들은, 축하의 화를 내며, 근처 KFC에서 온 샌더스 대령의 동상을 오사카 도톤보리 강으로 던졌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 행위가 그 팀을 저주했고, 그들은 그 이후로 또 다른 챔피언십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포스트 커저 시대 (1990년대-2000년대): 타이거스는 그 후 수십 년 동안 성공과 재건의 시기를 가졌지만 또 다른 센트럴 리그 페넌트를 확보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그들은 1992년에 현재 홈 구장인 고시엔 구장으로 이전했습니다.
최근 몇 년간: 타이거스는 때때로 플레이오프에 출전하지만 다른 챔피언십에서 우승하지 못한 채 최근 몇 년간 엇갈린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 팀은 경기 중 활기차고 다채로운 지원으로 유명한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팬 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신 타이거즈의 주목할 만한 선수

한신 타이거즈는 일본 효고 니시노미야에 위치한 프로 야구단입니다. 그들은 일본 프로 야구 센트럴 리그에서 경쟁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타이거즈에는 여러 명의 주목할 만한 선수들이 있습니다. 그러면 역사적으로 중요한 한신 타이거즈 선수들 중 1980년대에 타이거즈에 큰 영향을 미친 Randy Bass 미국인 선수가 있습니다. 그는 1985년에 센트럴 리그 MVP를 수상했습니다. 마사유키 가케후 멋진 타이거즈 선수인 가케후는 그의 선수 생활 전부를 그 소대에서 뛰었고 (1973-1988), 7번의 센트럴 리그 베스트 나인 상을 수상했습니다. 유타카 에나츠 그는 1967년부터 1985년까지 타이거즈에서 뛰었던 왼손 투수였습니다. 그는 6번의 센트럴 리그 베스트 나인 상을 수상했고 8번의 올스타였습니다. 1980년대 말과 1990년대 초에 타이거즈에서 뛰었던 TomO'Malley 미국인 선수입니다. 그는 조화로운 메가히트와 중독성 있는 좋아하는 선수였습니다. 신조 쓰요시 그는 1990년대 말에 타이거즈에서 뛰었던 매력적인 외야수입니다. 그는 나중에 뉴욕 메츠와 샌프란시스코 타이탄스에서 메이저 리그에서 뛰었습니다. 토미 존 MLB에서의 시간으로 더 악명이 높지만, 토미 존 또한 1975년에 한신 타이거즈에서 잠깐 동안 일했습니다. 매트 머튼 2010년부터 2015년까지 타이거즈에서 뛰었던 미국인 외야수입니다. 그는 2010년에 214개의 선수로 한 시즌에 성공한 미국 프로 야구 선수 기록을 세웠습니다. 박경완 2000년대 초에 타이거즈에서 뛰었고 센트럴 리그에서 신인상을 받은 최초의 외국인 선수였던 한국인 투수입니다.

 

한신 타이거즈의 열정적인 팬층

일본 간사이에 위치한 프로 야구 소대인 한신 타이거즈는 일본 야구에서 가장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중독자 기지들 중 하나로 유명합니다. 이 소대는 일본 프로 야구 센트럴 리그에 소속되어 있으며, 홈 경기는 효고현 니시노미야시에 있는 고시엔 구장에서 열립니다. 한신 타이거즈의 뜨거운 지지는 종종 시대에 따라 발전해 온 독특하고 활기찬 중독 문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타이거즈의 열정적인 중독자 기지인 Kishu-Ryu 또는 타이거즈의 Roor 한신 타이거즈의 어리버리들은 "Kishu-Ryu" 또는 타이거즈의 Roor로 표현되는 독특하고 열정적인 레클램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어리버리들은 경기 내내 조직적인 구호, 노래, 그리고 조정된 움직임을 공유합니다. 이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는 동조자들 사이에 회심과 흥분을 형성합니다. 도아지와 동조자 그룹 Barracuda는 여러 동조자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잘 알려진 그룹 중 하나는 "사랑의 동료애"로 번역되는 "도아지"입니다. 이 그룹은 게임 중에 응원을 조직하고 이끌며, 그들의 구성원들은 그들의 소대 색상, 배너, 그리고 조정된 의상으로 유창하게 인식됩니다. 독특한 전통 한신 타이거즈의 어리버리들은 시대에 걸쳐 다양하고 독특한 전통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가장 악명 높은 것 중 하나는 "한신 점프"입니다. 이 소대가 우승할 때, 특히 중요한 게임에서, 어리버리들들은 자주 상징적인 장소들에 모여 조정된 점프를 합니다. 이 전통은 1985년 타이거즈의 왕관을 쓰는 동안 큰 관심을 받았고, 어리버리들들은 축제의 순간들 동안 계속해서 그것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팀 정신과 충실한 한신 타이거즈 어리버리들의 충실성은 주목할 만합니다. 그들은 손바닥과 패배 모두에서 열정적으로 소대를 지지합니다. 소대와 어리버리들 사이의 강한 유대는 타이거즈의 정체성의 중요한 측면으로, 공동체 의식과 참여 열정에 기여합니다.

반응형